안녕하세요 DRSKIN 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!
고객님께서 결제를 해주시게 되면 자동으로 주문 상세 내역에선 취소 버튼이 사라지게 됩니다
그래서 지금처럼 배송 전 단계에서는 이렇게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!
현재 배송 전 단계 임으로 취소를 해드리려고 하는데 확인해 보니 팔토시 옐로우와 블루를 따로 주문 해주셨는데
옐로우만 취소 시켜 드리면 되는 걸까요??
[ Original Message ]
마이페이지 주문상세내역서에 들어가도 취소할수있는 링크가 없습니다.
배송전 구매취소 방법이 어떻게 될까요?
아래 첨부파일의 제품 구매 취소바랍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